본문 바로가기
괴산 이야기

유기농의 의미를 관람객과 공유하는 주제공연 열려

by GOESANER 2022. 10. 2.
728x90

유기농의 의미를 관람객과 공유하는 주제공연 열려
유기농의 의미를 관람객과 공유하는 기회 제공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기간 중‘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을 주제로 하는 주제공연이 유기농산업엑스포 행사장 주무대에서 열린다.

중원대학교 한정수 교수의 지도로 연극영화학과 10여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공연단이 두 달간 대본 및 군무 등 공연 연습에 매진해 왔다.

주제공연은 유기농엑스포 캐릭터인 유기농과 은미래가 여름방학을 맞아 할아버지가 있는 괴산에 놀러 와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유기농산업엑스포 행사장을 관람하면서 시작한다.

씨를 뿌려 밥상에 농산물이 올라오기까지의 농사 과정을 농기구를 이용하여 군무로 표현하고 괴산의 홍고추가 자연 퇴비 등을 섭취하여 진드기, 나방류, 응애류를 물리치는 권투 장면도 볼 수 있다.

삼행시 짓기나 유기농 관련 퀴즈로 유기농의 의미를 관람객이 자연스럽게 알 수 있도록 관객과 어우러지면서 만들어가며 참여자에게는 문화존 체험행사 무료체험권, 친환경화장품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 관람객이 많이 모이는 광장에서 퍼레이드를 통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주무대 주제공연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했으며 주제공연 후에는 출연진과의 셀카 타임도 진행된다.

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 “주제공연은 유기농이 사람의 건강뿐만이 아니라 자연생태계는 물론 더 나아가 지구환경을 보존하여 후손에게 쾌적한 환경을 물려주고자 하는 유기농 가치 실현에 있다”고 하면서 유기농산업엑스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